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및 방법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타이젬 바둑은 피방 바둑, 한게임 바둑, 넷마블 바둑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바둑 게임인데요, 간단하게 설치하기 및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설치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천천히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젬-바둑-설치하기-썸네일
    650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PC

    우선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를 위해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포털창에 타이젬 바둑으로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하실 수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 바로가기

     

    타이젬 - 대한민국 1위 바둑사이트 TYGEM.COM

    대한민국 1위 인터넷 바둑사이트! 타이젬!

    www.tygem.com

     

    타이젬 바둑 홈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우측에 대국실 입장이라는 버튼과 함께 대국실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여기를 눌러주시면 바로 타이젬 바둑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됩니다.

     

    타이젬-바둑-홈페이지

     

    다운로드한 타이젬 바둑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서 순서대로 다음 - 설치-완료를 눌러 진행해줍니다.

     

    타이젬-바둑-설치팝업타이젬-바둑-설치-프로그램

     

    다음과 같이 타이젬 런쳐가 자동으로 실행되며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하단에는 프리미업, 1~8단, `급~18급, 수담, 대회 서버, 월드 서버, 중국 프리미엄, 중국 1~8단, 중국 고수 서버가 보입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서버를 눌러 선택하시면 됩니다.

     

    타이젬-바둑-대국실-런처

     

    자동으로 바탕화면에 타이젬 바둑 대국실이라는 아이콘이 생성되며 앞으로는 이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바로 타이젬 바둑 게임을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타이젬-바둑-대국실-실행-아이콘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모바일

     

    타이젬 바둑 모바일 버전 설치는 더욱 간단합니다. 갤럭시를 포함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을 실행시킨 후 타이젬으로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를 실행시키고 타이젬으로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시켜주시면 됩니다.

     

    타이젬-바둑-구글-플레이스토어-검색화면

     

    앱을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며 로그인하신 후에 하단 메뉴를 보시면 서버 이동, 상점, ai 대국, 대국 신청 등의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바둑 게임을 진행하시려면 대국신청 버튼을 눌러 대국 상대를 찾고 매치가 성사되면 바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타이젬-바둑-모바일-로그인화면타이젬-바둑-스마트폰-앱타이젬-바둑-모바일-게임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은 동양그룹 계열사인 동양온라인이 운영했던 온라인 바둑 게임으로 2002년부터 20년 가까이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타이젬 바둑이 피방, 한게임, 넷마블 등 다른 대형 메이저 게임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인기를 끄는 이유로는 중국, 일본, 대만에서도 서버를 공유하며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몰리는 만큼 바둑 고수들도 많이 있으며 프로 바둑기사들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프로 바둑기사 유저로는 중국의 판팅위 9단, Lurk 9단, 다우닝 등이 있습니다. 또한 타이젬 주최로 한중 기사 대항전 대회인 10 대 10 스타워즈도 개최하며 올해에는 2021 타이젬 한중 슈퍼리그를 개최했습니다.

     

    한 달에 부가세 포함 5500원인 라이트 회원 가입이 기본요금이며 베팅을 즐기는 유저라면 11000원짜리 플러스 회원 혹은 132000원짜리 위너스 회원 가입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상으로 타이젬 바둑 설치하기 및 설치 방법, PC버전과 모바일 스마트폰 버전 모두를 정리해봤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으로 혼자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온라인 바둑을 통해 조금이나마 무료함을 달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바둑 게임 외에도 실시간 TV보기나 영화 같이 혼자서 인터넷으로 시간 보내기 좋은 추천글들도 첨부할 테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정리해봤습니다. 요즘에는 TV가 없는 가정도 많고 특히 자취하는 분들은 집에 데스크톱 컴퓨터나 노트북, 스마트폰 하나만 가지고 생활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illustak.tistory.com

    영화 명작 추천 (ft. 이동진 평론가)

     

    영화 명작 추천 (ft. 이동진 평론가)

    오늘은 영화 추천을 준비해봤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생각보다는 이동진 영화 평론가님의 신뢰할 수 있는 평점을 기준으로 선정해봤는데요, 전부다 나열하기 보다는 명작이라 칭할만한 작품들

    illustak.tistory.com

    넷플릭스 사용법 정리 (요금제, 공유, 꿀팁)

     

    넷플릭스 사용법 정리 (요금제, 공유, 꿀팁)

    넷플릭스 사용법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많이 궁금해하시는 요금제부터 화질, 무료체험, 해지방법, 시청기록 삭제, 공유 방법 등 모두 정리해봤으니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illustak.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