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정리해봤습니다. 요즘에는 TV가 없는 가정도 많고 특히 자취하는 분들은 집에 데스크톱 컴퓨터나 노트북, 스마트폰 하나만 가지고 생활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무료로 실시간 TV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tv-보기-썸네일

     

    실시간 TV보기

    실시간 TV보기 방법으로는 대표적으로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불법 사이트도 있지만 광고 시청만 앞에 몇 초 해주면 계속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시청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다만 완전한 고화질로 시청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인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는 웨이브와 티빙입니다. 각각 장단점이라기보다는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이 어느 정도 정해져 있어서 원하는 채널이 있는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지금부터 하나하나 상세히 알려드릴 테니 따라오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TV보기 : 웨이브

     

    웨이브(Wavve)는 푹과 옥수수가 통합되어 SK텔레콤과 지상파 방송 3사가 운영하는 서비스입니다. 즉 지상파 방송을 시청하고자 하실 때 웨이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요 채널은 KBS1, KBS2, SBS, MBC, EBS, EBS2 가 있으며 종편 및 보도채널뿐만 아니라 지상파 방송 3사 계열 채널들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런닝맨 정주행, 무한도전이나 하이킥 등 종영된 레전드 프로그램도 방영해주기 때문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웨이브에 대한 설명은 이 정도로 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실시간 TV보기 시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홈페이지웨이브-로그인-화면

     

    링크를 통해 웨이브로 이동하시거나 wavve.com으로 이동하시면됩니다.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페이스북 계정으로 쉽게 연동하여 로그인할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로그인해보니 약관 동의만 진행해주면 다른 인증 필요없이 10초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실시간 방송을 보기위해 상단에 LIVE메뉴로 들어가 봅니다. 현재 실시간 TV 프로그램이 바로 보입니다. 무한도전, 1박 2일 같이 인기 많은 프로그램은 거의 항상 방영해주는 것 같습니다.

     

    웨이브-실시간-방송-목록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하이킥, 라디오스타, 런닝맨, 서프라이즈, 나혼자산다 같은 예능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만화, 영화, 스포츠 채널, 드라마 정주행 채널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취향대로 골라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실시간-편성표웨이브-장르-검색

     

    10여 초 정도 처음에 광고를 시청한 후에 바로 실시간 TV를 즐기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에는 편성표와 장르별로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웨이브-시청-광고

     

    실시간 TV보기 : 티빙

     

    티빙(Tving)은 CJ ENM계열의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공중파 방송이 없는 것은 단점이지만 요즘 인기 많은 프로그램은 거의 케이블, 종편 방송들이기 때문에 다양한 채널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TVN, XTVN, JTBC, MNET, 투니버스 등이 있습니다.

     

    티빙-홈페이지티빙-로그인-화면

     

    마찬가지로 링크를 통해 이동하시거나 tving.com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우측 상단 로그인을 눌러 회원가입 혹은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신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웨이브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라이브 메뉴에서 실시간 방송을 확인하실 수 있고 편성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실시간-방송-목록티빙-실시간-방송-편성표

     

     

    이상으로 실시간 TV보기 무료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각각의 플랫폼의 채널이 달라서 색깔이 확실하기 때문에 때에 따라 두 사이트 모두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