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약 추천 및 완전하게 퇴치할 수 있는 바퀴벌레 퇴치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퀴벌레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혐오감을 주는 해충 중의 해충입니다. 바퀴벌레가 세상에서 제일 싫다는 사람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바퀴벌레가 내 집안에 있다면, 내가 자는 동안 부엌과 천장, 바닥을 돌아다닌다고 생각하면 정말 소름이 끼칩니다. 그래서 바퀴벌레 약 추천 및 바퀴벌레 퇴치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세스코
우선 바퀴벌레 약 추천에 앞서 세스코를 먼저 언급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바퀴벌레 약을 사용하여 바퀴벌레를 퇴치하는 방법은 어쨌거나 바퀴벌레의 시체를 직접 치워야합니다. 장롱 밑이나 손이 닿지 않는 구석에 바퀴벌레 시체가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자고 일어났을 때 바닥에 바퀴벌레 시체가 누워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바퀴벌레를 아예 쳐다보기도 어렵고 휴지로 감싸서 잡기도 힘드시다면 깔끔하고 편하게 세스코 해충 방역업체를 불러 처리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하지만 금전적으로 부담이 가기에 혼자서 간단히 바퀴벌레 퇴치를 하실것이라면 아래 제가 알려드리는 바퀴벌레 약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약
바퀴벌레 퇴치방법 중 가장 강력하고 빠른 방법은 바퀴벌레 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바퀴벌레 약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가장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는 바퀴벌레 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추천드릴 이 바퀴벌레 약 이름은 맥스포스 셀렉트겔입니다. 맥스포스 셀렉트 겔 20g과 먹이통 20개를 옵션으로 선택할 경우 택배비 포함 15000원 정도의 금액인데요, 이 금액만으로 깔끔하게 바퀴벌레를 없앨 수 있으니 바로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리뷰는 6만건이 넘으며 별점도 굉장히 높아서 바퀴벌레 약으로써의 효력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상품 설명 페이지를 봐도 효과 없을 시 100% 환불을 주장하는 자신감을 볼 수 있습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
왜 많은 바퀴벌레 약 중에 맥스포스 셀렉트 겔인가?라고 질문하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일단 이 약은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유명한 바퀴벌레 퇴치 약이었는데 인터넷에 올라온 한 글로 더욱 유명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한 방역업체 직원의 올린 트위터 글이었는데 개성공단 쪽 한 공장에서 바퀴벌레 한 마리가 새끼를 쳐서 공장에 바퀴벌레가 엄청나게 증식했다고 합니다. 그때 셀렉트 겔 다섯 통으로 3층 공장 건물 전체에 살포했는데 3주 뒤 바퀴벌레가 싹 사라졌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양심 없는 일부 방역 업체는 일부로 첫 방문에 싸구려 약을 살포하고 바퀴벌레가 안 없어져서 다시 연락 오면 돈을 더 받고 셀렉트 겔을 살포한다는 내용도 포함되어있었습니다. 그 후 효과를 본 고객은 정기계약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 글이 올라온 것은 꽤 오래전이지만 아직도 후기 댓글이 달리고 있습니다. 약을 뿌리고 며칠 뒤 바퀴벌레들이 다 죽어가면서 기어 나온다거나 바퀴벌레 시체가 바닥에 자꾸 생겨 치우는 것이 일이라는 내용입니다.
물론 이 글이 바이럴 마케팅인지, 조작인지는 확실히 판단할 수 없지만 적어도 맥스포스 셀렉트 겔의 효과는 의심의 여지없이 대단하다라고 생각합니다.
셀렉트겔 사용방법
맥스포스 셀렉트 겔은 용량이 20g , 40g, 230g 등이 있는데 여기서 그람수는 평수로 계산하시면 쉽습니다. 내 집이 10평 원룸이라면 방안 전체에 뿌리면 10g 정도를 사용하게 되는 것입니다. 넉넉히 40g 제품을 구매하면 네 번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스포스 셀렉트 겔의 바퀴 살충 원리는 바퀴가 좋아하는 유인제로 바퀴를 유인하고 그 약이 묻은 바퀴벌레가 다른 벌레들에게 약을 확산시켜 한방에 올킬하는 원리입니다.
즉 강력한 유인제로 바퀴벌레가 이 약을 먹을 수밖에 없게 만들고 뛰어난 연쇄 살충 효과로 군집생활을 하는 바퀴벌레가 나머지 바퀴벌레들까지 모두 죽게 만드는 것입니다. 약은 기름성분이 포함되어있어 빨리 마르지 않기 때문에 며칠간 둬도 바퀴벌레가 좋아하는 제형을 유지합니다.
자세한 사용방법으로는 우선 약의 유인성을 높이기 위해서 바퀴벌레의 변이나 먼지 등을 청소해주시고 기존에 설치된 바퀴벌레 약이 있다면 모두 제거해줍니다.
다음은 먹이통에 약을 적당량 짠 후에 뚜껑을 닫고 바퀴벌레가 지나다니는 길목에 설치합니다. 먹이통을 따로 구입하지 않은 영우에는 물기나 기름이 스며들지 않는 코팅된 종이를 자르고 중앙에 약을 짜주시면 됩니다.
설치는 바퀴가 자주 나오는 곳에 약 30cm 간격으로 설치하고 바퀴벌레가 약을 먹어 약이 사라지면 다시 약을 보충해놓습니다. 약 20일이 지나면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퀴벌레가 자주 출몰하는 곳으로는 음식물 보관소, 습한 곳, 하수구 주변, 쇼파 밑, 컴퓨터와 TV 주변, 창문틀, 청소도구 보관 근처, 장롱 밑과 위, 침대 밑, 책상 주변, 싱크대 밑, 냉장고 주변, 밥솥과 정수기 근처, 서랍, 음식물 근처 등입니다. 이 주변에 약을 뿌려두시면 확실히 바퀴벌레가 약을 먹게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바퀴벌레 약 추천 및 바퀴벌레 퇴치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간단히 정리해서 돈이 들더라도 깔끔하고 쉽게 처리하고 싶으시다면 세스코를 불러 바퀴벌레 박멸을 하시기를 추천드리고 내 힘으로 저렴하게 해 보시겠다 하시면 맥스포스 겔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