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퇴치기 추천 TOP3 랭킹을 준비해봤습니다. 여름은 더위와 함께 벌레 때문에 스트레스가 높아지는 계절인데요, 아직 모기가 많은 시기는 아니지만 여름이 끝나갈수록 모기가 성행하는 시기가 찾아옵니다. 모기 소리로 잠 못 이루는 밤과 함께 물리기라도 하면 간지럽고 여러 가지로 해충 중에 해충인 모기 퇴치를 위해 모기 퇴치기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기퇴치기-썸네일

    모기 퇴치 팁

     

    가장 근본적인 방법은 모기가 집안으로 못들어 오도록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올 때를 노려 같이 들어오기도 하고 몸에 붙어서 들어오기도 합니다. 잠깐 사이 방충망을 열 때에도 순식간에 들어오기 때문에 모기를 전면 차단하기라는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래도 최대한 예방하는 것이 좋으니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방충망은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다만 방충망이 노후되어서 작은 틈이 있다면 그 구멍으로 모기가 들어올 수 있으니 방충망 상태를 우선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방충망-테이프-네이버-쇼핑-검색

     

    방충망에 구멍이 있다면 방충망 스티커를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일밴드처럼 생긴 몇백 원짜리부터 박스테이프 크기의 몇천 원짜리까지 다양한 크기와 가격의 제품들이 있으니 선택적으로 구매하셔서 방충망 보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싱크대나 화장실 배수구멍을 통해서도 모기 및 벌레들이 침입할 수 있습니다. 배수 덮개를 양파망 같은것으로 막거나 제품을 이용하여 막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기 퇴치기 추천 TOP5

    홈매트

     

    역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모기 퇴치기는 홈매트입니다. 가정용 모기퇴치 전자 모기향으로는 가장 대중적이고 오랫동안 사랑받은 제품입니다. 일각에서는 건강에 안 좋다는 얘기도 있는데 그리 심각한 영향을 주는 것도 아니고 모기로 고통받는 것보다는 확실한 성능의 제품을 사용하는게 우선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홈매트-향-종류홈매트-제품-특징

     

    과거에는 네모난 홈매트 약을 끼워 뜨겁게 달구는 훈증기 형식이 대부분 이었다면 요즘은 액체형으로 된 리퀴드 형식의 홈매트가 더 인기입니다. 매일 약을 갈아 끼워줄 필요도 없고 스위치로 되어있는 제품은 간단하게 버튼만 눌러주면 온오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자동 꺼짐 기능과 타이머, 강도 조절까지 다양한 기능이 있는 홈매트 리퀴드 홈솔루션 제품이 가장 좋아 보입니다.

     

    홈매트-리퀴드-홈솔루션-설명홈매트-모기퇴치기-제품-특징

     

    향은 무향, 허브향, 라벤더향이 있는데 취향 것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 제품마다 가격대가 다르니 본인의 상황에 맞게 알맞은 제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가장 많은 기능이 있는 홈매트 리퀴드 홈솔루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리필용 포함 1만 원 중반대.

     

    버그킬러

     

    다음 소개해드릴 제품은 버그킬러 입니다. LED 램프로 유해충을 유인하여 고출력 전류로 살충하는 방식의 모기퇴치기입니다. 연기와 냄새가 없고 강력한 살충력을 보여줍니다.

     

    다만 빛이 강하기 때문에 자는 동안 수면에 방해가 될 수 있고 가정용으로 쓰기에는 조금 과한감이 없지 않은 것 같습니다. 모기나 날벌레가 많은 산 주변 지역이라면 이 제품이 알맞을 것 같습니다.

     

    벅스헌터-제품-설명버그킬러-모기퇴치기-특징
    버그킬러-모기퇴치기-제품군

     

    네이버 쇼핑 기준 구매건수가 2만 건이 다다를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니 제품 성능은 믿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직 모기 및 날벌레 살충만 생각하신다면 버그 킬러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3000원대부터 25000원대 까지.

     

    샤오미 모기퇴치기

     

    마지막 추천 제품은 샤오미 모기퇴치기입니다. 샤오미는 가성비와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모기퇴치기 역시 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다만 단점이 명확한데 샤오미 전용 모기퇴치 패드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과 충전선 없이 건전지로 사용한다는 것, 성능이 아주 탁월하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샤오미-모기퇴치기샤오미-모기퇴치기-팬-구동-방식-설명
    샤오미-모기퇴치-패드샤오미-모기퇴치기-타이머모드-설명

     

    하지만 모기퇴치 패드의 경우 90일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 한철을 나기에는 충분해 보입니다. 그리고 인테리어적으로 훌륭한 디자인과 저소음 역시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비가열식으로 작동하고 원터치 자동 타이머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원룸이나 작은 방용으로 모기퇴치기를 찾으신다면,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이쁜 모기퇴치기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샤오미 모기퇴치기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만 원대 초반.

     

    그 외

    그 외에도 실내외 모두 사용하기 좋은 램프 형식의 동양 메이드 조이 MA-E1000 제품 (4만 원대), 팔찌나 고리 형식의 휴대용 모기퇴치기인 트로닉스투 모그원 제품 (2만 원대)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실외나 휴대용 제품을 찾으신다면 고려해 볼만한 제품입니다.

     

    동양-메이드-조이-제품
    트로닉스투-모그원-휴대용-모기퇴치기

     

    다만 초음파식 제품을 비롯하여 여러 제품들이 있는데 제가 사용해본 바로 가장 효과가 좋고 간단한 모기퇴치기는 홈매트인 것 같습니다. 무난한 가정용 모기퇴치기를 찾으신다면 홈매트를 강력 추천해드리고 그 외에 야외용, 휴대용이나 모기 및 날벌레가 많아 강력한 모기퇴치기가 필요하시다면 나머지 제품들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모기퇴치기 추천 랭킹 TOP3를 정리해봤습니다. 미리 제품을 알아보시고 준비하셔서 올여름은 모기 없는 쾌적한 여름이 되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전기모기채도 필수인 거 아시죠? 모기를 쫓는 다고 해도 구석에 숨어있다가 다음날 다시 공격해 올 수 있기 때문에 전기 모기채를 이용하여 완벽하게 살충하시기 바랍니다.

     

     

    백신 접종 예약 총정리

     

    백신 접종 예약 총정리

    오늘 총정리는 백신 접종 예약 입니다. 오늘 7월 12일 부터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오픈과 동시에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사이트가 마비될 만큼 뜨거운 인기와 관심

    illustak.tistory.com

    코로나 백신 종류 비교 정리

     

    코로나 백신 종류 비교 정리

    오늘 준비한 내용은 코로나 백신 종류 비교 정리입니다. 오늘을 기준으로 얀센 백신 사전예약이 진행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보였는데요 여러 코로나 백신 종류는 어떤 것이 있고 각각 백신의 장

    illustak.tistory.com

    다이어트 / 벌크업 식단 짜는 법

     

    다이어트 / 벌크업 식단 짜는법

    오늘은 다이어트 식단 및 벌크업 식단 짜는 법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보통 살을 빼는 다이어트나 몸을 키우는 웨이트 트레이닝 벌크업은 운동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실 텐데요 운동

    illustak.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