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장마와 함께 여름도 점점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가을과 같은 간절기에는 온도차가 심해서 옷을 입을때에도 신경을 잘 써야 하는 계절이죠.

     

    가을은 맨투맨이나 후드의 계절이지만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추운 날씨에는 불편한 아이템입니다. 이럴때는 긴팔티, 일명 쭉티만한 아이템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롱슬리브 / 쭉티 추천 랭킹 TOP5를 준비했습니다.

     

    이전에도 한번 추천드렸던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무신사에서 판매중인 제품으로 구성해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 아이템들로 준비해봤습니다. 이전 롱슬리브 랭킹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너로 활용할 수 있는 무지 긴팔티 보다는 단품으로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순위를 매긴점 참고바랍니다.

     

     

    2019/03/27 - [ Ranking/패션 랭킹] - 롱슬리브 추천 TOP5

     

    롱슬리브 추천 TOP5

    오늘은 롱슬리브 | 긴팔티 | 쭉티 추천 TOP5입니다. 여러 명칭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이고 명확한 롱슬리브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점차 풀리는만큼 봄옷 랭킹도 많아지고있네요! 롱슬리��

    illustak.tistory.com

     

     

     

     

    5위는 디스이즈네버댓 T-Logo L/SL Top 입니다.

    기본 디네댓 로고가 디자인되어있는 기본 긴팔티입니다. 디네댓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 아이템으로 하나쯤 보유하고 있으면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죠. 핏도 세미오버핏으로 적당하고 가격도 46,000원 이면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컬러는 7가지로 다양하게 나왔는데 기본 아이템을 찾으시면 블랙, 화이트로 포인트가 되는 컬러 제품을 찾으신다면 다크 올리브나 레몬 컬러를 추천드립니다.

     

     

     

     

    4위는 나이키 파크 스우시 긴팔티 입니다.

    나이키 긴팔티 제품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지만 기능성으로도 매우 추천 드리는 아이템입니다. 저는 이 제품은 아니고 드라이핏 롱슬리브를 갖고 있는데 여름에 입어도 시원하고 운동할때 특히 좋습니다.

     

     

     

     

    파크 스우시 긴팔티는 컬러가 다양하게 나와서 나이키를 좋아하시는 분은 조던과 깔맞춤하는 코디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기능성 원단이라 스포티한 느낌도 있고 레이어드나 믹스매치 하기에도 무리 없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25,200원입니다.

     

     

     

    3위는 LMC THE SHINING HALLWAY PHOTO LONG SLV TEE 입니다.

    이 제품은 세계적인 명장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샤이닝 그래픽 긴팔 티셔츠입니다. 이런 그래픽 티셔츠는 잘못하면 유치하거나 없어보일 수 있는데 이 그래픽은 세련된 느낌으로 잘 나왔습니다.

     

     

     

     

    영화 샤이닝 중 복도 끝에 있는 쌍둥이 여자아이 귀신과 마주하는 장면인데 크기가 크지 않아서 얼핏 보면 그냥 하나의 패턴 그래픽 같이 보이는군요. 복도의 구도와 벽, 빛, 레드와 블루톤의 조화가 고급스럽고 힙한 감성을 보여줍니다. 가격은 41,300원입니다.

     

     

     

     

    2위는 노매뉴얼 NM WARM UP TOP 입니다.

    이 제품은 땀복 같은 느낌으로 유니크한 긴팔 티셔츠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어찌보면 맨투맨류에 속하는 제품 같기도 한데 단품으로 입기보다는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딱 좋은 코디가 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노매뉴얼은 맨투맨류도 그렇고 마치 피오갓의 가오리 핏처럼 통은 루즈하고 기장은 짧은 핏이 특징입니다. 때문에 레이어드 하기에 좋아서 일반 티셔츠를 매칭해도 레이어드 코디가 완성됩니다.

     

     

     

     

    컬러는 다크 그레이와 다크 그린이 있는데 역시 무난하게 다크 그레이 컬러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71,200원으로 조금 비싼편인데 노매뉴얼 세일기간을 기다리셨다 구매하시면 5만원정도 금액으로 구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1위는 디스이즈네버댓 Striped L/SL Top 입니다.

    이 제품은 얼마전 디스이즈네버댓 20FW 가을컬렉션 추천 랭킹에서도 추천드렸던 아이템입니다. 스트라이프 긴팔티 제품중에서는 가장 디자인도 좋고 세련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컬러는 세가지가 있는데 네이비가 가장 컬러 조합도 좋고 이쁜것 같습니다. 가격은 49,000원입니다. 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8/10 - [ Ranking/패션 랭킹] - 디스이즈네버댓 20FW 1차 가을 컬렉션 추천 랭킹 TOP5

     

    디스이즈네버댓 20FW 1차 가을 컬렉션 추천 랭킹 TOP5

    디스이즈네버댓 2020 가을 컬렉션 1차 드랍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드랍은 자켓, 롱슬리브, 팬츠와 잡화류를 포함한 50여가지 제품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제품이 살만한지 디자인과 가�

    illustak.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