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롱슬리브 | 긴팔티 | 쭉티 추천 TOP5입니다.


    여러 명칭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이고 명확한

    롱슬리브로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점차 풀리는만큼 봄옷 랭킹도 많아지고있네요!

    롱슬리브는 간절기에 많이 입는 아이템이죠.


    애매한 포지션 때문에 그리 손이 가지는 않습니다.

    얇은 특성때문에 내구성도 그리 좋지는 않아서

    오래 입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또 없으면 서운한 계륵같은 아이템인것 같아요.


    특히 이너용이나 레이어드로도 많이 입죠.

    근데 저는 굳이 이너용으로만 한정하지 않고

    단품으로도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골라봤습니다.



    탁코디 Youtube 채널 바로가기




    롱슬리브 추천




    5위는 유핑 골드라벨 롱슬리브입니다.


    유핑 긴팔



    무지 티셔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죠


    물론 무지티 치고 가격이 비싸지만

    그만큼 좋은 재질과 핏이 나오는 제품입니다.


    특히 비침도 적고 수축도 거의 없다고 하니

    화이트 컬러 무지티는 여기서 구매하고싶네요!




    4위는 87mm mmlg 롱슬리브입니다.


    mmlg 롱슬리브



    깔끔한 로고와 다채로운 컬러감을 잘 뽑는 브랜드죠.

    현재 오렌지와 같은 인기컬러는 품절입니다.


    1987로고 롱슬리브도 로고만 다른 제품이니

    원하는 컬러를 한 번 찾아보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멜란지 블루 컬러도 87mm의 아이덴티티 컬러로

    밀고 있는듯 합니다. 오묘하게 이쁘네요!




    3위는 네이더스 롱슬리브입니다.


    네이더스 롱슬리브



    저번 맨투맨 추천에도 등장했던 브랜드죠.

    돌고래 로고 감성이 이쁩니다.


    가격도 적당해서 캐쥬얼하게 입기 좋아보입니다.

    특히 반바지와 샌들로 프리하게 매치하면 이쁠것 같아요.

    날이 좀 더 풀리면 일러스트로 작업해 봐야겠네요ㅎㅎ




    2위는 스톤아일랜드 롱슬리브입니다.


    스톤아일랜드 롱슬리브



    말이 필요없는 스톤의 와펜감성입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로꼬님의 착용샷을 보면

    뽐뿌가 몰아치네요.


    여유가 있는 분들은 하나쯤 보유하셔도 괜찮겠네요.

    개인적으로는 롱슬리브라서 내구성도 약하고

    뽕을 뽑을정도로는 입지 못할것 같아서

    패스하겠습니다..




    1위는 스투시 롱슬리브입니다.


    스투시 롱슬리브



    브랜드마다 어울리는 제품군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 많이 작용하는 부분이지만,


    저는 스투시는 맨투맨 보다 롱슬리브가

    더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스투시의 스트릿느낌 강한 로고와

    카고팬츠 혹은 반바지,

    백팩과 비니, 체인, 목걸이로 코디하면

    스트릿패션의 정석같은 룩을 연출할 수 있을것 같네요.

    이것도 역시 조만간 작품으로 그려보겠습니다. ㅎㅎ




    이상으로 롱슬리브 추천 TOP5 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