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안마기 추천 순위 2021 버전을 준비해봤습니다. 나이가 들면 목, 어깨, 다리 등 온몸의 근육이 뭉치고 쑤시게 되서 안마기가 생활 필수품 중 하나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부모님이나 주변 어른분들께 안마기를 선물하시는 것도 굉장히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는데요, 목 안마기, 다리 안마기, 어깨 안마기, 안마의자와 마사지건 까지 안마기 추천 순위를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안마기-추천순위-썸네일

     

    목 안마기 & 어깨 안마기

     

    목 안마기 & 어깨 안마기 추천 제품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은 머리와 몸통을 연결하는 부위로 쉽게 피로해지고 몸 전체의 컨디션을 좌우하는 부위입니다. 특히나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스마트폰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해 거북목 증상 등 목 질병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목과 함께 어깨가 결리고 뭉치면 하루종일 불편하고 고통스럽기 때문에 안마기를 하나만 사야한다면 우선 목 어깨 안마기를 구매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스파-목어깨-안마기-가격
    제스파-목어깨-안마기-모델-사용컷

     

    목 어깨 안마기로 추천드릴 첫번째 제품은 제스파 목어깨 안마기 입니다. 제스파는 국내 안마기 업체로 굉장히 유명하고 평도 좋습니다. 가격은 49000원이고 네이버 리뷰수는 3만건을 넘어가기 때문에 신뢰도 면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제스파-목어깨-안마기-특징
    제스파-목어깨-안마기-특징
    제스파-목어깨-안마기-특징

     

    목어깨 안마기라고해서 목과 어깨에만 사용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목, 어깨, 다리, 팔 , 허리, 등, 복부, 발 등 마사지기를 해당 부위에 가져다 대면 다른부위도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리 안마기

     

    다리 안마기로는 닥터웰 에어라이너 공기압 마사지기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10만원 정도에 리뷰수 4천건정도의 제품입니다. 저도 이 제품을 병원에서 사용해봤는데 특정 부위만 자극해주는 다른 마사지기와는 달리 다리 전체를 공기압으로 조여주기 때문에 다리 전체에 골고루 압력이 가해져서 시원합니다.

     

    닥터웰-에어라이너-공기압-다리-마사지기-가격
    닥터웰-에어라이너-공기압-다리-마사지기-모델-사용컷닥터웰-에어라이너-공기압-다리-마사지기-기능

     

    마사지 기능과 함께 혈액순환을 도와주기 때문에 붓기도 빠지고 여성의 경우 다리 라인 관리도 같이 된다고 합니다. 한번 사용해보시면 다리를 사방에서 푹신하게 꾹 눌러주는 느낌이 기분 좋고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안마의자

     

    전신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안마의자가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간 차지와 함께 매우 비싼 가격이 단점인데요, 이렇게 비싸게 주고 이게 팔리나? 싶지만 써보면 그 돈값을 한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안마의자의 경우 렌탈 서비스도 하는 편인데요, 검색창에 안마의자 렌탈로 검색하시면 적당한 제품들을 찾아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안마의자의 대표적인 제품은 역시 바디프랜드입니다. 광고도 많이하고 가격이 비싼 만큼 돈도 많이버는 회사라서 경제력이 있으신 분은 다른 제품 알아볼 필요없이 바디프랜드로 고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리쏘-이지움-노블-안마의자-가격
    제스파-컴포르테-안마의자-가격

     

    그 다음으로 가성비 제품이라 할만한것이 리쏘 이지움 노블 LS-6700N 안마의자 제품이 있습니다. 가격은 100만원대에 리뷰수 2000건으로 저가형 모델로 인기가 꽤 있는 제품입니다. 사실 안마의자는 고가 제품을 제외하면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아서 저가모델은 리쏘나 제스파 두 업체중에서 고르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리쏘-이지움-노블-안마의자-제품사진제스파-컴포르테-안마의자-제품사진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160만원 정도선이고 리뷰수 1600건입니다. 두 업체 모두 성능면에서는 비슷한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가격과 디자인등을 고려해서 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건

     

    마지막 추천 안마기 제품은 마사지건입니다. 마사지 건은 내가 원하는 부위에 직접 갖다대면 어느 부위든 마사지가 가능하기때문에 전신 안마기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좋고 활용도가 높아 인기가 많은 제품이 아닐까 하는데요, 특히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운동을 좋아하는 헬스 매니아 사이에서도 근육을 풀어주는 용도로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헬스장에도 한 두개씩 마사지건이 구비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닥터포텐-마시지건-머슬-안마기-가격
    닥터포텐-마시지건-머슬-안마기-제품-사진닥터포텐-마시지건-머슬-안마기-가방

     

    마사지건 추천 제품으로는 닥터포텐 마사지건 머슬 안마기 제품입니다. 가격은 78000원에 리뷰건수는 26000건가량입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이뻐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안마기라기 보다는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기에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어서 구매시 유의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안마기 추천 순위를 알아봤습니다. 목, 어깨, 팔, 다리, 안마의자, 마사지건까지 다양한 부위별 제품을 추천드렸는데요, 안마기 구매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모다모다샴푸 구입처 (공식몰 홈페이지)

     

    모다모다샴푸 구입처 (공식몰 홈페이지)

    모다모다샴푸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새치염색 샴푸, 자연 갈변 샴푸라고도 알려져 있는 이 제품이 요즘 새치인들에게는 가장 핫한 이슈입니다. 그런데 이 모다모다샴푸가 워낙 핫하고 인기가

    illustak.tistory.com

    근로장려금 총정리 (지급일 /신청 자격 / 금액 / 방법)

     

    근로장려금 총정리 (지급일 /신청 자격 / 금액 / 방법)

    근로장려금 다들 받으셨나요? 저는 얼마전 지난번에 신청한 근로장려금을 받았는데요, 오늘 날짜로 2021년 상반기분 근로장려금을 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근로장려금에 관련하

    illustak.tistory.com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실시간 TV보기 무료 사이트 정리해봤습니다. 요즘에는 TV가 없는 가정도 많고 특히 자취하는 분들은 집에 데스크톱 컴퓨터나 노트북, 스마트폰 하나만 가지고 생활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illustak.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