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샴푸라고 혹시 들어보셨나요? 새치염색 샴푸, 자연 갈변 샴푸라고도 알려져 있는 이 제품이 요즘 새치인들에게는 가장 핫한 이슈입니다. 그런데 이 모다모다샴푸가 워낙 핫하고 인기가 많아서 혹은 물량이 부족해서인지 항상 품절이고 구매하기가 굉장히 어려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모다모다샴푸 구입처와 구매방법, 구매 후기를 알려드리고 더불어 모다모다샴푸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새치로 고생하시는 새치인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다모다샴푸-구입처-구매방법-썸네일
    모다모다샴푸 구입처 및 구매 방법

    모다모다샴푸 구입처

     

    저는 새치가 어린 나이 때부터 생겨서 항상 스트레스받고 신경이 쓰였는데요, 매번 주기적으로 미용실에서 염색을 하거나 혼자 셀프 염색약을 사서 염색을 해줘야 하는 것이 매우 번거롭습니다. 그런데 샴푸만 해도 머리가 염색이 된다니 매우 흥미롭고 구미가 당기는 제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와 같은 대한민국의 새치인들 역시 같은 생각을 했나 봅니다. 혹은 공급이 수요를 따라오지 못해서 항상 완판이 돼서 그런지 모다모다샴푸를 사려고 할 때마다 항상 품절이고 구매하고 싶어도 어디서 어떻게 구매해야 하는지 몰랐었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방금 전 구매한 후기를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다모다샴푸 공식몰 홈페이지

    우선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네이버 쇼핑이나 검색창에 모다모다샴푸를 검색하면 올리브영, 티몬 등 여러 광고 페이지가 뜨는데요 다 무시해주시고 모다모다 블랙 샴푸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하실 수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모다모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MODAMODA Official E-Commerce

    자연의 항산화로부터 찾은 모발, 두피 케어의 해답 - A wise choice for aging hair problems

    modamoda.co.kr

     

    이동하신 후에 product 메뉴를 눌러서 모다모다 샴푸 상품 페이지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다모다샴푸-공식몰
    모다모다 공식몰

     

    이동하시면 총 네개의 상품이 보이는데 모두 같은 상품이며 제품 개수만 세트로 묶어 판매하는 것입니다.

     

    모다모다샴푸-판매-페이지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공식 홈페이지를 처음 들어오셨을 때 다음과 같은 팝업을 보셨을 겁니다.

     

    모다모다샴푸-재입고-공지모다모다-공식입장문
    모다모다 공식몰이 가장 구매 가능성 높다

     

    물량 조기 매진으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하다, 해외 수출 물량 일부를 국내 판매 물량으로 돌리려고 진행 중이며 차후 생산되는 물량도 공식몰 물량 공급을 최우선으로 할 것이다. 오픈 첫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대량 구매를 시도했던 일부 고객들은 구매 취소처리를 하였다. 많은 분들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인당 1개 구매를 원칙으로 하여 당분간 세트 판매를 중단한다.

     

    즉 우리가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1개 모린이 스타터 제품입니다. 또한 일부 후기글에서는 이마트나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를 하셨다는 분도 계시지만 이미 입소문을 타서 오프라인으로 구할 수 있는 가능성은 매우 적을것으로 보입니다. 차후 생산 물량이 공홈에 우선 공급된다는 내용을 보아 결국 모다모다 공홈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글을 쓰고 있는 시점이 8/25 오전 10시 30분인데 10시 17분 정도에 모다모다 샴푸 구매를 완료하였습니다. 현재는 품절인것으로 보아 약 10분~20분사이 재입고된 물량이 품절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롯데홈쇼핑-모다모다샴푸-판매예정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예정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 말고도 다른 판매처에도 물량이 공급되는 것 같기는 합니다. 검색하다 보니 롯데 홈쇼핑에서 TV쇼핑으로 방송 중 모다모다샴푸를 구매할 수 있다는 판매 페이지도 찾게 되었습니다.

     

    방송일자는 9/2이며 8:15에 방송이 시작되는 것으로 보이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해당 일자에 맞춰 빠르게 구매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해당 링크는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홈쇼핑 모다모다샴푸 구매링크

     

    롯데홈쇼핑 - 새로운 일상의 시작!

    전성분 정제수, 소듐C14-16올레핀설포네이트,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글리세린,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라우릴하이드록시설테인, 부틸렌글라이콜, 라우릴글루코사이드, 1,2-헥산

    www.lotteimall.com

     

    모다모다샴푸 구매 방법

    모다모다샴푸 공식몰에 재입고가 되었다 하더라도 사려는 사람이 많아 선착순으로 소진되어버리면 구매 못하는것은 똑같습니다. 따라서 빠르게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모다모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첫 번째로는 모다모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미리 진행해둡니다.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보시면 JOIN이라는 회원가입 버튼이 보입니다 여기를 눌러주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진행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따로 생성해도 되지만 SNS 간편 회원가입으로 진행하면 떠 빠르고 쉽게 로그인이 가능하니 SNS 간편 회원가입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모다모다-sns가입
    sns 간편 회원가입 추천

     

    주소록 입력

    회원가입을 마쳤다면 미리 주소록을 입력해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품 구매 시 주소를 일일이 적어야 하고 그러다가 선착순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MY PAGE를 눌러 내 정보로 이동해줍니다. 세 번째에 있는 회원정보 메뉴를 누르고 주소 입력란에 본인 주소를 상세히 입력해줍니다. 그리고 밑으로 스크롤을 내려 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꼭 눌러주셔야 주소 정보가 저장되니 수정 버튼까지 꼭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모다모다-주소록-수정
    주소를 미리 입력해두자

     

    카카오페이 결제

    자 이제 마지막 결제 단계만 준비하면 됩니다. 결제 방법은 카드결제, 휴대폰결제 등 여러 방법이 있는데 저는 카카오페이 결제를 선호합니다. 카카오페이 결제를 진행하면 모니터 화면에 QR코드가 뜨게 되고 그것을 내 스마트폰 카메라로 잡으면 바로 카카오페이 결제 페이지가 열립니다. 얼굴인식을 통해 따로 비밀번호를 누를 필요도 없고 매우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가 완료됩니다.

     

    따라서 이미 카카오페이 결제를 자주 사용하신다면 따로 하실 부분은 없고 카카오페이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계좌 연동 등 카카오페이 결제를 위한 준비를 미리 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재입고 알림

    모든 준비를 끝내셨다면 이제 재입고가 되는 시점만 알면 빠르게 클릭클릭해서 구매하면 됩니다. 재입고 알림은 카카오톡으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모다모다moda 채널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모다모다-카카오톡-채널모다모다샴푸-구입-후기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면 재입고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아 그리고 구매 시 회원가입 쿠폰 같은 것이 있는데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가가 34000원인데 10% 할인받아서 306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모다모다샴푸 구입처와 구매 방법 후기를 정리해봤습니다. 상품이 오는데로 직접 사용해보고 리얼 후기를 남겨드릴테니 모다모다샴푸 프로체인지 블랙샴푸 후기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coov 앱)

     

    코로나19 예방접종 증명서 발급 (coov 앱)

    코로나 백신 접종이 본격화되면서 점점 예방접종을 맞으신 분들이 주변에 많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 백신을 맞게 되면 코로나 백신 접종 인센티브가 있어서 접종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가

    illustak.tistory.com

    mbti 성격유형검사 (원조/무료)

     

    mbti 성격유형검사 (원조/무료)

    mbti 성격유형검사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mbti는 사실 유행한지는 꽤 지났는데요 한 번쯤 mbti 검사를 해보신 분도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mbti 무료 검사는 진짜

    illustak.tistory.com

    화이자 1차 접종 후기 (샤워, 운동, 음주, 부작용)

     

    화이자 1차 접종 후기 (샤워, 운동, 음주, 부작용)

    오늘은 화이자 접종 1차 후기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백신 보급이 점차 활성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백신을 맞으시고 계실 텐데요, 제가 접종한 백신인 화이자 1차 접종 후기와 주의해

    illustak.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