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총 네 가지 방법이 있으며 각각 장단점과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니 모두 알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몰래보기-방법-썸네일

     

    인스타 스토리

    인스타 스토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대표적인 SNS인 인스타그램에서 나온 기능입니다. 일반 게시물과는 다르게 실시간으로 24시간 동안만 게시되는 단발성 콘텐츠입니다. 즉 내 피드에 올리긴 싫으나 일시적으로 공유하고 소통하고 싶을 때 많이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주로 짤막한 동영상을 많이 올리며 텍스트나 스티커, 효과 등을 이용해 꾸밀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친한 친구 목록을 만들어 특정 대상에게만 공유할 수 있으며 답장 및 공감 허용도 모든 사람, 내가 팔로우하는 사람, 해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 스토리를 누르게 되면 누가 게시물을 클릭했는지 게시자에게 보이게 되기 때문에 불편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헤어진 애인의 인스타를 몰래 염탐하거나, 상대방에게 나의 존재를 들키고 싶지 않은 경우 등 여러 가지 상황이 있고 그 때문에 사람들은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보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비행기 모드

    많이 알려진 첫 번째 방법은 비행기 모드입니다. 비행기 모드를 켜면 모든 데이터를 차단하기 때문에 나의 흔적을 남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직접 시도해본 결과 제대로 동작하지 않았음을 확인했습니다.

     

    기본 원리는 데이터가 연결되어 있을 때 미리 인스타 스토리 정보를 로딩시켜놓고 일시적으로 비행기 모드를 켜서 데이터를 차단한 후에 스토리를 눌러본다는 것인데 제가 시도해 봤을 때는 스토리가 로딩되지 않고 계속 새로고침 버튼이 떠있었습니다.

     

    어도비-인스타-계정아이폰-비행기-모드어도비-인스타-스토리-새로고침

     

    이 방법이 막힌 건지, 기종이나 통신사에 따라 다른 건지는 모르겠지만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는 것 같아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실제로 비행기 모드는 대기열을 뚫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되는데 사이트가 대응하면 충분히 막을 수 있습니다.

     

    만약 비행기 모드로 몰래보기에 성공한다면 바로 비행기 모드를 해제해서는 안되고 인스타그램 앱을 종료하신 후에 다시 데이터를 켜야 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비행기 모드 실행 시 와이파이는 반드시 꺼주셔야 합니다.

     

    계정 차단

    두 번째 방법은 계정 차단 방법입니다. 이 경우에는 실수로 스토리를 눌러버려서 이미 내가 시청했다는 기록이 남게 되었을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내가 상대방을 차단하면 스토리를 이미 스토리를 눌렀더라도 목록에 남지 않게 됩니다.

     

    우측 상단 점 세 개 버튼을 누르고 차단을 눌러 진행하면 됩니다. 스토리는 24시간 동안만 게시되고 사라지기 때문에 24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차단을 풀어주면 됩니다. 차단 계정 프로필에서 차단 해제 버튼을 누르면 바로 차단 해제가 됩니다.

     

    인스타그램-계정-차단인스타그램-계정-차단-팝업인스타그램-차단-해제

     

    이 방법은 정말 어쩔 수 없는 경우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상대방을 차단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알았을 경우 큰 실망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이 방법은 내 계정을 로그인하지 않기 때문에 절대 기록이 남지 않아 안전합니다. 다만 상대방이 비공개 계정이라면 이 방법은 불가능하고 사이트 내에서 아이디를 따로 입력해야 한다는 점에서 불편함이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인스타그램에서 싫어하는지 관련 사이트들이 많이 있었지만 대부분 막혀있습니다. 다행히도 현재 한 개의 사이트만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했으니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몰래보기-사이트storysaver-사이트인스타-스토리-영상-몰래보기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에 검색창에 계정명을 입력한 후 download 버튼을 누릅니다.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하시고 진행하면 현재 게시 중인 스토리가 하나씩 나열되어 표시됩니다. 동영상의 경우도 잘 나오고 사진이나 영상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부계정

    마지막 방법은 제일 간단하지만 많은 분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방법이 가장 쉽고 간단해서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바로 부계정을 생성하여 확인하는 것입니다.

     

    비공개 계정도 팔로우 신청을 하여 확인할 수 있고 비행기모드나, 차단 등 귀찮은 과정 필요 없이 그냥 스토리를 눌러서 확인하면 됩니다. 다만 팔로잉이 한 명, 두 명 정도 거나 게시물이 아예 없으면 부계정 티가 날 수도 있으니 여러 계정을 팔로우해놓고 게시물도 몇 개 올려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계정 추가 방법은 우측 하단 프로필을 길게 눌러 계정 추가 버튼을 누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4가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몰래보기 사이트의 경우 언제 막힐지 모릅니다. 가능한 빠르게 추가 업데이트를 하거나 댓글로 추가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