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이번 주제는 컨셉인데요,

    패션의 아이콘, 지드래곤을 예로 들어 설명하겠습니다.

     

    후리한 미니멀 스트릿 컨셉

     

     

     

    제가 옷잘입는 연예인 1위로 뽑은 이유도 여기에 있는데요

    지드래곤의 패션은 항상 하나의 컨셉을 염두해 두고

    코디를 한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악동컨셉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아이템이 하나의 컨셉에 맞게 구성되어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는 얼굴과 몸도 한몫 하겠지만요 ㅎㅎ

     

     

     

    아방가르드 컨셉

    솔직히 위와같은 룩은 연예인이 아닌이상 따라하기엔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런 컨셉에 이런 아이템을 매칭하는구나 하는 것만 캐치해서

    참고한다면 좀 더 발전된 코디를 할 수 있을것입니다.

     

     

     

    스케이트 보더 컨셉

    박시한 티셔츠와 숏팬츠, 긴 양말에 반스까지

    스케이트 보더룩의 정석이죠.

     

     

    깔끔한 소년 컨셉

    하지만 너무 뻔한 컨셉이라면 무난룩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수트에 버킷햇과 악세서리를 믹스매치해서

    지루하지 않은 코디를 구사합니다.

     

     

     

    파리 패션위크 컨셉

    이 룩에 선글라스가 없었다면, 목걸이가 없었다면, 양말에 포인트가 없었다면

    이런 아방가르드한 분위기를 내기 힘들었을겁니다.

    모든 아이템이 하나의 컨셉을 향해 가는것.

    이것이 지디님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스트릿웨어 컨셉

    이런 다양한 컨셉 코디를 하기 위해서는

    역시 다양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상의, 하의만 많은것 보다

    시계, 안경, 모자, 심지어 양말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있어야

    진정한 옷잘러가 될 수 있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옷 잘입는 방법 3탄 *컨셉*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지난 1,2 탄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2019/04/12 - [Fashion/정보] - 패션 잡담 : 옷 잘 입는 법 1탄 *핏*

     

    패션 잡담 : 옷 잘 입는 법 1탄 *핏*

    옷 잘 입는 법이란 무엇일까요? 참으로 어려운 질문입니다. 어떤 코디를 보고 누구는 잘 입었다, 누구는 못 입었다. 취향에 따라 평가가 갈리게 되는 부분이죠. 따라서 이 글은 최대한 객관적으��

    illustak.tistory.com

    2019/04/17 - [Fashion/정보] - 패션 잡담 : 옷 잘 입는 법 2탄 *컬러*

     

    패션 잡담 : 옷 잘 입는 법 2탄 *컬러*

    지난 1탄에 이어 오늘은 2탄입니다. 지난 글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2019/04/12 - [Fashion/정보] - 패션 잡담 : 옷 잘 입는 법 1탄 *핏* 패션 잡담 : 옷 잘 입는 법 1탄 *핏* 옷 잘 입는

    illustak.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