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발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필수로 설치해야할 어플, Kream 크림 앱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크림 어플은 한정판 스니커즈의 정보를 제공하고 거래를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 보통 매물 거래의 경우 굉장한 스트레스가 뒤따르기 마련입니다. 서로 연락을 주고받고, 개인정보를 공유하고 가격을 흥정하는 과정이 필요하게 되는데 크림은 이런 과정을 간소화시켜줍니다. 특히 거래가 체결된 상품은 검수센터에서 전문가들이 검수를 진행하고 정품이 아닐시 3배로 보상해주는 제도가 있어 믿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 현재 어떤 신발이 핫한지, 곧 발매될 신발은 무엇인지, 전체적인 시세 흐름은 어떤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상세하게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상단에는 크게 투데이와 발매정보, 두가지 탭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하단에는 유튜브 리뷰, 검색, 프로필 설정탭이 있습니다. 상단에는 광고 영역인데 이번주에는 매일 럭키드로우를 진행합니다. 어제는 조던1 타이다이였는데 오늘은 게임로얄이 럭키드로우로 올라왔습니다. 계속해서 코트퍼플, 옵시디언 UNC, LA to Chicago 까지 인기 조던1 시리즈가 발매 예정입니다. 매일 12시에 진행하며 당첨시 1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수량은 3개여서 확률이 높지 않지만 응모해서 나쁠것은 없어보입니다. 바로 하단에는 가장 최근에 발매한 신발이 나옵니다.
더 내려가보면 인기상품과 발매예정 신발을 볼 수 있습니다. 한눈에 현재 스니커즈씬을 파악할 수 있고 앞으로의 발매 일정도 알 수 있으니 적어도 응모를 놓칠 일은 없을겁니다.
발매정보탭에서 원하는 신발을 누르면 상세 상품 정보와 출시일, 발매가가 표시됩니다. 하단으로 내려보면 현재 응모 가능한 링크, 시간, 직배여부가 상세히 표시되어있습니다. 저 정보들을 일일히 찾고 응모하기가 쉽지 않은데 바로가기 링크도 있으니 매우 편리하게 응모할 수 있습니다.
발매된 상품을 눌러보면 사이즈별 구매가와 판매가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유명 스니커즈 거래 서비스인 스탁스에서 착안한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들어 270사이즈를 구매하려는 사람은 271,000원에 판매할 사람을 찾고있고, 판매하려는 사람은 280,000원에 구매할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대략 275,000원 정도 시세가 형성되어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kream 어플은 장점이 참 많습니다. 스니커즈 발매정보, 응모링크, 발매예정, 현재 트렌드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가 목적이라면 정가품 이슈에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되고 적정한 시세로 거래할 수 있어 안전하고 합리적인 구매와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신발을 좋아하신다면 강력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