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큐티에잇 코튼 퍼티그 팬츠(오트밀 컬러)

    QT8 HT Cotton Fatigue Pants (oatmeal)


    입니다.



    탁코디 Youtube 채널 바로가기




    qt8 퍼티그팬츠 리뷰




    오늘부터는 영상 리뷰도 같이 올리도록 할게요!

    글 하단에 영상도 참고해주세요 :)


    큐티에잇 퍼티그팬츠


    이 바지는 제가 각종 커뮤니티에 데일리룩을 올렸을때

    문의가 많았던 인기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리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ㅎㅎ


    qt8 퍼티그팬츠


    와이드핏의 퍼티그 팬츠인데 컬러와 핏이 아주 제대로 나왔습니다.

    저는 한 6개월가량 입어서 사용감이 좀 있는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ㅎㅎ;


    퍼티그 코튼팬츠


    사이즈는 L이구요

    180/72 스펙입니다.

    바지통은 그래도 와이드핏으로 괜찮은데 허리가 굉장히 큽니다.




    저와 같은 스펙이시라면 M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와이드한게 우선이다 하시는분은

    벨트로 충분히 커버 가능하니 L도 고려해보실 수 있겠네요!


    퍼티그 팬츠 오트밀


    사진상에서 보이듯이 촘촘히 검은 점이 박혀있습니다.

    빈티지한 느낌도 나고 컬러도 더 심심하지 않게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qt8 cotton fatigue pants


    기장도 길어서 두번 접어서 롤업했습니다.

    그리고 재질이 여름에 입으면 좋을정도로 얇은 편입니다.

    겨울엔 내의를 착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퍼티그팬츠 추천


    뒷면은 깔끔하게 포켓처리가 되어있네요 :)


    qt8 퍼티그팬츠 착샷


    착샷입니다.

    깔끔한 더비슈즈와 맨투맨으로 캐쥬얼하게 코디해봤습니다.



    자세한 후기와 착샷은 영상에 첨부해뒀으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