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가성비 신발 추천 TOP5

    코로나가 지속되고 요즘 다시 선착 발매가 이루어지면서 리셀에 대한 열기도 조금씩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본 정가 +3만원부터 시작해서 30만원 이상 리셀가가 붙는 신발들은 이쁘지만 구하기는 쉽지 않죠. 가격적인 부담도 적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가에 구입할 수 있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적지만 이쁜 나이키 신발 랭킹 TOP5를 준비해봤습니다. 요새는 리셀 없이 정가에 구매할 수만 있어도 가성비라고 할 수 있는것 같아 아쉽습니다. 글 작성 기준으로 나이키 코리아 공홈에서 사이즈가 남아있는 신발들로 구성했으니 늦기전에 구매하시기를 추천합니다.

     

     

    5위 에어 조던 1 미드 올흰 139,000원

    조던1 미드 올백은 조던이 없으시다면 입문용으로도 무난하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현재 사이즈는 250~275까지 살아있네요. 그리고 조던 제품 온 오프라인 라플시 드레스코드용으로도 조던1 하나쯤 있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조던1 미드 블랙토 커스텀
    조던1 하이 시카고 / 범고래

    또한 올흰이라 커스텀 용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모델입니다. 커스텀은 직접 커스텀용 물감과 마스킹테이프를 구매해서 하기도 합니다. 시카고나 로얄토같은 레드, 블루가 들어가 있는 제품은 똑같이 재현하기 어렵지만 범고래의 경우 블랙만 칠해주면 쉽게 커스텀 할 수 있기때문에 한번 도전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4위 나이키 ACG 데슈츠 샌들 89,000원

    4위는 깔끔한 올블랙 컬러의 ACG 데슈츠 샌들입니다. 여름이 끝나가고 있긴 하지만 한번 구매해두면 유행도 안타고 오래 신을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현시점 사이즈는 230, 235, 240, 260, 270, 300이 살아있네요.

     

     

     

     

    위 이미지 처럼 양발에 착용하셔도 좋지만 코디에 자신 있는 분이 아니라면 깔끔하게 맨발로 착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같은 장마철에는 반바지에 샌들로 시원하게 코디하면 딱일것 같습니다.

     

     

     

     

    3위 나이키 SB 블레이저 로우 GT 89,000원

    다음은 나이키 SB 블레이저 로우 GT입니다. 블랙 컬러의 바디와 화이트 스우시, 아웃솔의 조합으로 깔끔한 검흰 신발입니다. 데이브레이크나 테일윈드가 한창 인기가 많았는데 클론이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250~280까지 살아있습니다. 착샷을 보시면 심플한 단화 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 실제로 길에서 착용하신분을 봤는데 깔끔한 디자인이 굉장히 매력적인 제품이었습니다. 스우시가 강조되는 깔끔한 검흰 컬러 신발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고려해보시기를 바랍니다.

     

     

     

     

    2위 킬샷 OG 미드나잇 네이비 109,000원

    2위는 킬샷 미드나잇 OG 네이비 컬러가 차지했습니다. 사이즈는 230~300까지 풀사이즈가 살아있습니다. 원래 인기 많았던 킬샷2 제품보다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빈티지한 느낌의 스웨이드와 스우시가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원래는 테니스화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빈티지한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레트로한 매력을 보여줍니다. 미니멀룩이나 댄디한 코디에 잘 어울리는 깔끔함이 돋보입니다. 레드와 그린 컬러도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위 P-6000 OG 119,000원

    1위는 제가 강력 추천드리는 P-6000 OG 컬러입니다. 예전에도 한번 추천드렸던 적이 있던 신발인데 한동안 재고가 없다가 재입고 되어서 지금 구매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현재 사이즈는 230~290까지 살아있습니다.

     

     

     

     

    레트로한 무드가 강하게 풍겨져 오는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실버와 화이트 블랙, 레드, 옐로우 까지 다양한 컬러가 조화롭게 디자인되어있습니다. 예전에도 썼던 표현이지만 옛날 끝판왕 로봇 컬러가 떠오릅니다. (올흰 제품도 풀사이즈 공홈에서 판매중이니 관심있으시면 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먼스 제품이라 사이즈 업을 추천드려야 잘 맞으실겁니다. 저 같은 경우는 265 정사이즈 기준으로 반업해서 270사이즈를 갔는데 딱 좋았습니다. 스트릿한 코디에 잘 어울리고 착화감도 편해서 실용성도 좋습니다.

     

     

    다른 신발들은 강추 까지는 아니고 현재 구매가능한 신발들을 찾아보았다면 이 제품은 정말 꼭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아울렛에도 가끔씩 뜨는 제품이니 아울렛 나이키 매장에 문의해보시면 더 저렴하게 구하실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