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앱 스튜디오 애쉬그린 맨투맨 실착 리뷰

    오늘은 아이앱 스튜디오 맨투맨 실착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2020년 4월열린 첫번재 팝업스토어에서 온라인 라플에 당첨되었던 애쉬그린 크루넥 맨투맨입니다. 당시 날씨 더워져 새상품 상태 그래도 보관해뒀다가 리뷰를 위해 꺼내봤습니다.

     

     

     

     

    제품명은 아이앱 스튜디오 애쉬 그린 크루넥 맨투맨 ASH GREEN Crewneck 민트 컬러이고 가격은 63,000원입니다. 살짝 물빠진듯한 민트 컬러 느낌으로 나와서 특히 인기가 많던 제품입니다. 이후에 리그오브레전드와 콜라보한 TRUE DAMAGE 반팔 티셔츠와 동일한 컬러로 보입니다.

     

     

     

     

    사이즈는 XL로 구매했는데 180/70스펙 기준에 조금 큰 느낌입니다. 세미오버라기 보다는 오버핏이 나왔습니다.

     

     

     

     

    시보리 부분은 탄탄하고 깔끔하게 박음질 되어있습니다. 안감은 기모여서 가을 겨울에 충분히 입고 다니기 좋은 재질입니다. 원단 두께에 따라 맨투맨 핏이나 쉐입이 달라지는데 딱 적당히 이쁘게 쉐입이 잡히는 두께감입니다.

     

     

     

     

    등판에는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가 큼직하게 박혀있습니다. 팔통 사이즈를 보시면 넉넉한 오버핏이라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착샷으로 상세한 핏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기장은 딱 적당한데 소매를 보시면 손가락 끝까지 길게 내려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세미오버핏은 L사이즈가 딱 적당할것 같습니다.

     

     

     

     

    바지는 무신사에서 구매한 MMGL 컴포트 쇼츠 그레이 컬러를 착용했습니다. 우포스 쪼리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라 매일 신는 중입니다. 애쉬 그레이 민트 컬러는 그레이나 블랙, 크림, 연청, 중청 모두 잘어울려서 코디가 어렵지 않습니다.

     

     

     

     

    어깨라인이 축 쳐져 있는걸 보시면 사이즈 미스가 맞는것 같습니다. 소매를 좀 걷어 올리면 팔쪽에 주름이 조금 부자연 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아래 착샷을 보시겠습니다.

     

     

     

     

    살짝 소매를 올리면 그래도 나쁘지 않습니다. 오버핏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사이즈로 보입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평소 입는 정사이즈로 가면 딱 좋은 세미오버핏이 나올것 같습니다.

     

     

     

     

    컬러는 진짜 잘 뽑은것 같습니다. 보통 맨투맨의 정석은 애쉬 그레이나 블랙인데 남들과 똑같은 코디가 싫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하지만 아이앱 스튜디오의 발매 특성상 특정 기간에만 특정 컬러 제품을 발매하니 당첨에 떨어졌다면 정가에 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아이앱 스튜디오 애쉬 그린 민트컬러 맨투맨 실착 리뷰였습니다. 아이앱 스튜디오 브랜드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7/13 - [Fashion/브랜드파헤치기] - [아이앱스튜디오] 브랜드 파헤치기 (Feat. 빈지노)

     

    [아이앱스튜디오] 브랜드 파헤치기 (Feat. 빈지노)

    오늘은 아이앱 스튜디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아이앱 스튜디오에 대한 얘기를 하기위해서는 빈지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빈지노는 국힙 원탑에 이름이 오르내리며 엄친아, 훈남래�

    illustak.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