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볼캡 리뷰

    메종키츠네와 아더에러의 세번째 콜라보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트리플 폭스 볼캡입니다. 트리플 폭스 스몰로고 반팔티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8/03 - [Fashion/후기&리뷰] - 아더에러 X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반팔 후기 (착샷, 사이즈 팁)

     

    아더에러 X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반팔 후기 (착샷, 사이즈 팁)

    아더에러와 메종키츠네의 3차 콜라보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KITSUNE X ADER] Unisex Layer Fox Tee인데 편의상 트리플 폭스 반팔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A3, 컬러는 아이보리로 구매��

    illustak.tistory.com

     

     

    이번 시즌 모자는 트리플 폭스 헤드 캡과 트리플 폭스 캡, 테트리스 블루 폭스 캡, 총 세종류가 발매 되었습니다. 셋다 각자의 개성이 있어서 추천드리지만 개인적으로는 테트리스 블루 폭스캡이 가장 아더에러 스타일을 잘 담은 디자인 같습니다. 테트리스 폭스캡은 품절이여서 아쉬운데로 트리플 폭스 캡을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정식 명칭은 Triple fox cap black, 가격은 132,000원, A2사이즈SSF몰에서 구매했습니다. 발매 정보가 뜨자마자 빠르게 달려서 품절되기 전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트리플 폭스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가있는 디자인입니다. 자수처리 되어있고 입체적으로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모자 쉐입은 챙이 길고 깊이감은 보통입니다. 사이즈가 A2로 되어있는데 저는 군모를 57~58호 정도 썼던 머리크기 기준으로 살짝 큰 감이 있었습니다. 뒤에 스트랩으로 둘레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깊이감 있는 모자를 원하시면 A2로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아더 에러 공홈에 나와있는 사이즈는 아래와 같습니다.

     

    A1
    Girth : 60~68.5cm
    Height : 10cm
    Brim : 7.5cm
    A2
    Girth : 62~70.5cm
    Height : 10.5cm
    Brim : 7.5cm

     

    순서대로 둘레, 깊이, 챙길이 정도로 해석할 수 있는데 둘레 조절은 가능하니 깊이감 차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스트랩은 자석으로 되어있는점이 특이했습니다. 스트랩도 디자인적으로 길게 만들어서 모자를 착용했을때 삐져나오는 형태로 스타일링 됩니다.

     

     

     

     

    뒷면에는 노랑과 파랑색 라인이 자수로 들어가있습니다. 아더에러를 상징하는 파랑과 메종키츠네(여우)를 상징하는 노랑이 아닐까 예상해봅니다.

     

     

     

     

    착샷입니다. 메종키츠네 아더에러 트리플 폭스 반팔티와 함께 찍어봤습니다. 쉐입은 정말 무난하게 잘 나왔습니다. 

     

     

     

     

    챙이 생각보다 긴 편이라 모자를 눌러쓰는 느낌으로 스타일링 하는게 잘 어울립니다. 스트랩이 길게 나와서 저렇게 꽁지머리를 같은 모양을 보여줍니다.

     

     

     

     

    사실 이렇게 대놓고 로고 맞추기 코디는 좀 촌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리뷰를 위한 착샷으로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우가 총 여섯마리입니다.

     

     

     

     

    아더에러와 메종키츠네의 트리플 폭스 로고는 참 신기한 힘이 있는 디자인 같습니다. 메종키츠네의 미니멀, 남친룩 느낌도 있으면서 아더에러의 스트릿 캐쥬얼 느낌도 함께 갖고있습니다. 즉 어느 코디에나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디자인이여서 어떤 룩이던 마지막에 이 모자를 썸줌으로써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쉐입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가격만 조금 아쉽다 입니다. 그래도 다른 제품들에 비해 모자는 그리 가격이 높은편이 아니라서 그나마 인기가 많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지금 또 한 제품이 오고 있는데 오는데로 추가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