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반팔 리뷰

     

    아더에러와 메종키츠네의 3차 콜라보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KITSUNE X ADER] Unisex Layer Fox Tee인데 편의상 트리플 폭스 반팔로 불리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A3, 컬러는 아이보리로 구매했습니다.

     

    자세한 아더에러 X 메종키츠네 콜라보 정보는 아래 글에서 확인해주시기바랍니다.

    2020/07/31 - [Fashion/발매정보] - 아더에러 X 메종키츠네 3차 협업 컬렉션 발매 및 구매 정보

     

    아더에러 X 메종키츠네 3차 협업 컬렉션 발매 및 구매 정보

    드디어 아더에러와 메종키츠네의 세번째 콜라보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첫번째 콜라보는 메종 키츠네와 아더에러의 다소 소심한 첫 발걸음이었다면 두번째 블루 폭스 패밀리 컬렉션 콜라보는 ��

    illustak.tistory.com

     

     

     

    키츠네 아더에러 트리플 폭스 반팔

    컬러는 살짝 라이트 웜그레이 정도로 봐야할것 같습니다. 화이트도 무난하고 좋지만 미세한 차이로 더 감성있는 코디를 할 수 있을듯합니다. 크림팬츠에 톤온톤 코디로 매치해도 좋을것 같구요.

     

     

     

     

    아더에러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반팔티

    가격은 SSF몰에서 152,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발매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달렸는데 역시나 현재는 품절 상태입니다. 아더에러 직원 피셜로는 재생산 계획이 없다고 하니 초기에 물량 풀릴때 빨리 집어와야할것 같습니다.

     

     

     

     

    아더에러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레이어 티

    더블폭스에 이은 트리플 폭스. 볼수록 귀여운 로고입니다. 자수로 되어있고 입체감이 있는 디테일도 훌륭한것같습니다. 

     

     

     

     

    블루 폭스 로고 탭

    옆구리와 등에도 블루 폭스 탭이 디테일을 살려줍니다. 옆구리에는 세개나 들어가 있고 등에는 A KITSUNE라는 텍스트 자수와 함께 처리되어있습니다.

     

     

     

     

    아더에러 메종키츠네 반팔 티셔츠

    넥라인은 두께감이 있었고 짱짱한 느낌이었습니다. 원단이 부드럽고 얇지는 않은데 시원한 그런 느낌이여서 여름에 비침없이 입기 딱 좋은 재질로 보였습니다.

     

     

     

     

     

     

    아더에러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반팔 착샷

    토피 연청 와이드데님과 우포스 쪼리로 매치하여 착샷을 찍어봤습니다. 로고에 블루 컬러 포인트도 있고 아이보리와 연청이 컬러가 참 잘 맞는것 같습니다.

     

     

     

     

    아더에러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반팔 실착

    사이즈감은 세미오버로 딱 좋았는데요, A3가 가장 큰 사이즈인걸 보면 몸집이 크신분들을 크게 입기 어려우실것 같습니다. 180/70 스펙에 A3 세미오버핏, L~XL 느낌입니다. A2사이즈가 M~L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더에러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반팔 사이즈

    로고만 없으면 거들떠도 안볼 반팔티인데 특히나 반팔에서는 로고가 95% 정도 차지하나봅니다. 귀여운 블루 폭스 로고 덕분에 미니멀이나 캐쥬얼한 스타일의 남친룩으로 활용하기 좋아보입니다.

     

     

     

     

    아더에러 메종키츠네 레이어 티 아이보리

    메종키츠네와 아더에러가 이렇게 궁합이 좋을줄 몰랐는데 두 브랜드 모두에게 윈윈인 콜라보가 아닐까 합니다. 네번째 발매에서는 포폭스 (Four Fox) 디자인을 보여줄까 아찔한 생각이 스칩니다.

     

     

     

     

    아더에러 메종키츠네 트리플 폭스 반팔 사이즈 추천

    전체 총평을 하자면 원단도 좋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핏도 좋지만 가격이 조금 쎄다라고 결론지을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한정판이고 언제 또다시 협업을 보여줄지 모르니 땡기는 제품이 있다면 구매하는게 후회 없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