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X 스투시 2차 콜라보 구매 실착 후기는 아래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2020/07/24 - [Fashion/리뷰] - 나이키 X 스투시 아노락, 반팔, 슬리퍼 실착 리뷰 (사이즈팁)

     

    나이키 X 스투시 아노락, 반팔, 슬리퍼 실착 리뷰 (사이즈팁)

    오늘 나이키 X 스투시 2차 협업 제품이 발매되었습니다. 스투시 공홈이 먼저 오픈을 했는데 다소 이해가 안될정도로 비싼 가격에 발매되었습니다. 나이키 X 스투시 슬라이드 샌들(슬리퍼)는 94,000

    illustak.tistory.com

     

     

     

    2020년 3월 스투시와 나이키의 협업이 패션계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2를 비롯해 의류와 가방을 발매했었는데 특히 신발의 경우는 퓨어 플래티넘/블랙 화이트와 포실/블랙포실, 두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투시의 감성이 잘 녹아든 나이키 슈즈는 인기가 없을 수 없었습니다.

     

     

    스투시 나이키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2
    나투시 에어 줌 스피리돈 케이지2

    발매가는 189,000원 이었고 현재 리셀가는 70~90선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무리 대단한 브랜드의 콜라보여도 신발 디자인이 중요한데 역시 훌륭한 디자인은 그 값어치를 확실히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4배까지 뛸줄은 몰랐습니다.

     

     

     

     

    나이키 스투시 의류

    맨투맨과 스웻팬츠도 로고 감성이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나이키와 스투시 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혀있는 토트백과 비니 굉장히 탐났던 컬렉션이었는데요, 오늘 2차협업이 발매되어 관련 사진들을 준비해봤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1차 컬렉션을 뛰어넘는 역대급인것 같습니다.

     

     

     

     

    이번 나이키 X 스투시 컬렉션은 신발보다는 의류가 메인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숀 스투시의 시그니처 레터링이 등판에 박혀있는 윈드러너가 가장 탐나는 제품입니다. 아직 가격과 상세 정보는 미정이지만 스투시 온라인 공홈은 7월 24일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외 다른 편집샵에서도 라플을 진행할것으로 예상하는데 정보가 들어오는데로 추가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의 경우 1차 발매때와 동일하게 스투시 서울, 나이키 공홈, 카시나에서 발매할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면 이제 자세한 제품 상세컷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20.07.27 추가 내용

     

    스투시 서울은 오프라인 발매가 끝났고 나이키 공홈과 웍스아웃 온라인 발매가 확정되어 내용 추가합니다.

     

    나이키 코리아 공홈 : 7월 30일(목) 오전 11시 라플 발매

    웍스아웃 : 7월 28일(화) 오전 11시 라플 발매

     

    내일 발매하는 웍스아웃 스투시 라플 발매정보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07/27 - [Fashion/발매정보] - [웍스아웃] 스투시 X 나이키 라플 발매 정보 & 응모방법

     

    [웍스아웃] 스투시 X 나이키 라플 발매 정보 & 응모방법

    지난번 예상 했던대로 웍스아웃에서도 스투시 X 나이키 2차 협업 제품이 발매됩니다. 스투시 X 나이키 2차 협업 내용과 아노락, 반팔티, 슬리퍼를 포함한 실착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에�

    illustak.tistory.com

     

     

     

     

     

    나이키 스투시 반바지 / 윈드러너
    나이키 스투시 에어 줌 쿠키니
    나투시 반팔티

     

    나투시 슬리퍼
    나이키 스투시 반바지 / 긴바지
    나이키 스투시 버킷햇

    이번 나이키 스투시 컬렉션은 에어 줌 쿠키니, 베네시 슬라이드(슬리퍼), 윈드러너, 반팔, 반바지, 긴팔, 긴바지, 버킷햇, 팬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는 블랙, 레드, 네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스투시 로고와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가 크게 들어가 있어서 콜라보 느낌도 잘 살고 이쁘게 나온것 같습니다. 하지만 버킷햇이나 바지는 조금 어색하게 들어간 느낌이 들고 역시 가장 메인은 윈드러너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나이키 스투시 윈드러너
    나이키 스투시 바람막이

    자세히 보니 하프 집업인것 같아보입니다. 입고 벗기 불편해서 선호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 제품은 꼭 갖고싶은 마음을 숨길 수 없을것 같습니다. 곧 있으면 가을도 다가오고 당첨되면 정말 잘 입을 자신은 있는데... 일단 응모는 다 해보고 봐야겠습니다. 리셀가는 만만하지 않을거라 꼭 정가로 구매하고 싶네요. 추후 당첨되면 리뷰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