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나이키 썸머위크

    나이키 썸머위크는 나이키 공홈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최대 50% 할인 제품을 만날 수 있고 쇼크 드로우가 진행 됩니다. 일단 기간은 7월 20일(월)부터 7월 25일(토)까지 6일간 입니다. 짧은 기간이니 만큼 정확히 알고 제대로 누려야겠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썸머위크 일정

    6일간 진행되는 나이키 썸머위크는 각각의 메인 주제가 있습니다. 오늘 7/20은 베이퍼맥스 데이입니다. 각각의 날짜에는 주제에 맞는 메인 제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올라옵니다. 모두의 관심을 받는건 역시 7/25 조던 데이가 되겠습니다. 게다가 토요일이여서 아마도 묵직한 제품과 쇼크 드로우가 진행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이키 썸머위크 조던

    1. 2만원 추가 할인

    나이키 썸머위크 할인 제품을 포함 15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주문 합산이 아닌 1회 주문시 장바구니 상품 금액 기준 15만원 이상이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2019 나이키 쇼크 드로우

    2. 쇼크 드로우

    사실상 메인 이벤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예고없이 제한된 시간 동안 드로우가 진행됩니다. 역대급이었던 작년의 경우 에어조던11 콩코드, 오프화이트 조던1 UNC, 트래비스 스캇 조던1, CPFM 베이퍼맥스, 오프화이트 포스 등 끝판왕들이 드로우로 발매되어 모두에게 충격을 주었었습니다. 이번에도 꽤나 묵직한 제품들이 쇼크 드로우로 발매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시로 나이키 공홈을 확인하시거나 저같은 경우는 나이키매니아 카페 발매정보 게시판 알림설정을 해두어 확인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가족, 친구들 아이디 끌어 모아서 수십개의 아이디로 드로우를 넣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당한 선에서 부모님이나 형제 아이디로 대리 응모 정도는 괜찮지 않나 생각합니다.

     

     

     

     

    LMC 워크샵

    3. 나이키 디지털 세션/워크샵

    패션 브랜드와 함께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공유하는 줌 라이브 온라인 세션/워크샵 입니다.

    8/4(래코드), 5일(미스치프), 6일(LMC) 19시에 진행되며 등록멤버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참여 등록을 완료한 모든 신청자들에게 친환경 제품 컬렉션 15%할인 쿠폰이 발급되고 참가자중 일부를 선정해 오프라인 워크샵에 초천됩니다.

     

     

     

     

    조던 서울 후디

    4. 썸머위크 종료 후 20% 할인쿠폰

    나이키 썸머위크 기간중 할인 제품을 구매한 멤버에게 20% 할인 쿠폰이 SMS를 통해 발급됩니다. 이 쿠폰은 일부 상품간 사용 가능하면 7/27~8/15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대대적인 이벤트인 만큼 주문 증가로 배송은 조금 늦어진다고 합니다. 결제 완료후 사이즈 및 색상 변경이 불가하고 반품은 가능합니다. 평소 나이키 제품중 눈여겨 보셨던 제품이 있다면 지금 구매하시는게 딱 좋은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이번 한주는 정말 대기타는 한주가 될것 같습니다. 모두 나이키 썸머위크 혜택 놓치지 않고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