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랜만에 패션 랭킹으로 돌아왔습니다. 가성비 스트릿, 캐쥬얼 브랜드로 이제는 확실히 자리잡은 커버낫의 여름 아이템 랭킹을 준비해봤습니다. 항상 활발한 콜라보 활동을 보여주었는데 이번 시즌도 처키, 스누피와 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특정 캐릭터가 들어간 옷은 별로 선호하지 않지만 해당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세일도 진행중이니 품절되기 전에 얼른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쿨 린넨 어센틱 로고 티셔츠 38,250원
여름에 입기좋은 린넨 혼용 원단을 사용해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검은티와 흰티는 여름철 기본 아이템으로 필수라 할 수 있습니다. 반팔티는 땀도 많이나고 자주 세탁을 해야해서 고가의 제품은 가끔씩 착용하고 저렴한 티셔츠들을 데일리로 입게 되는데요, 무신사에서 적립금 사용시 34,000원이면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기본로고가 들어간 깔끔한 디자인이라 어떤 스타일에나 무난하게 입기 좋아보입니다. 여름에 입기좋은 데일리 기본 반팔티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나일론 5패널 캠프캡 29,400원
여름은 모자의 계절이기도 합니다.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고 두피도 지켜주는 고마운 아이템입니다. 한때 유행이었던 캠프캡은 요새는 거의 파는 브랜드를 보기 힘듭니다. 그래서 더욱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써주면 볼캡과 차별화도 되고 더 스타일리쉬 해보일 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로고와 네이비 컬러가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입니다. 특히 흰 반팔티와 짧은 숏팬츠를 매치해 시원한 여름룩으로 딱 좋을것 같습니다.
페이즐리 1PK 반팔셔츠 버건디 48,300원
저는 개인적으로 반팔 셔츠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무난한 반팔 셔츠는 학생 같기도하고 잘못 코디하면 어정쩡해 보이기 때문인데요, 이 셔츠는 마치 동네 건달을 떠오르게합니다. 힙한 분위기와 함께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낼 수 있을것 같은 페이즐리 패턴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아쉽게도 현재는 품절인 상태로 확인되고 재입고가 있다면 고민없이 구매할것 같습니다. 평범한 반팔티 코디가 지겨우셨다면 유니크한 멋을 낼 수 있는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아치로고티 27,300원
무신사 기준 누적판매 2만건이 넘는 커버낫의 메인 반팔 티셔츠이자 스테디셀러 제품입니다. 저도 이 제품으로 커버낫에 입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강렬한 레드컬러가 커버낫 로고 폰트와 잘 어우러져 캐쥬얼한 무드를 보여줍니다. 이번 시즌 출시 제품은 아니지만 빼놓으면 섭섭한 베스트 셀러이기 때문에 넣어봤습니다. 아치로고 티셔츠 시리즈로 다양한 컬러가 발매되었으니 원하시는 컬러를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타이벡 빅 에코백 20,300원
타이벡은 내구성과 방수성이 좋고 가벼운 친환경 소재입니다. 흔히들 알고계시는 이케아 쇼핑백과 종이 가방의 중간 정도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것 같습니다. 컬러는 화이트와 베이지가 있는데 특히 베이지는 종이 쇼핑백 같은 느낌의 유니크한 매력이 있습니다. 여름에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은 에코백으로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