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릿 브랜드 콜라보 자켓 추천입니다.


    원래는 스트릿 스타일의 이쁜 자켓들을 추천하려고 했습니다.

    근데 찾다보니 다 콜라보 제품이더군요..


    그래서 콜라보 제품 추천으로 주제를 바꾸게되었어요. ㅎㅎ


    콜라보 제품인 만큼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어마어마 합니다. 이 점 유의해주세요!



    탁코디 Youtube 채널 바로가기




    스트릿 콜라보 자켓






    5위는 424 X 알파인더스트리 덱자켓입니다.

    424 알파 덱자켓


    청자켓으로 인기가 좋은 424브랜드와

    알파인더스트리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424의 완장감성과 밀리터리의 만남이 조화롭네요!




    4위는 베트멍 X 리바이스 오버사이즈 후드 데님 자켓입니다.


    베트멍 리바이스 후드 자켓


    베트멍 특유의 오버사이즈 핏이 인상적입니다.

    사이즈 선택만 잘 한다면

    부담스럽지 않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핏도 핏이지만 색감이 연청컬러로 참 잘나왔네요!




    3위는 나이키 X 카브엠트 트랙 자켓입니다.

    카브엠트 나이키 트랙자켓


    네이비와 베이지 컬러배색이 정말 좋습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않았으면 제일 갖고싶은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이키는 항상 콜라보할때만 이쁜제품을 선보이는것 같네요..




    2위는 슈프림 X 스톤아일랜드 마스크 카모 자켓입니다.


    슈프림 스톤아일랜드 마스크 카모 자켓


    요새 가장 핫한 콜라보죠. 스톤과 슈프림의 만남.

    후드에 마스크가 달려있어서

    테크웨어, 스트릿 느낌으로 스타일링 하기 좋아보입니다.


    정가에 구하지 못한다면 매물가는 사악할것으로 예상합니다.




    1위는 슈프림 X 루이비통 데님 초어 코트입니다.


    슈프림 루이비통 데님 초어 코트



    사실 코디도 어렵고 너무 튀어서

    잘 입을것 같지는 않지만

    루이비통과 슈프림의 역사적인 만남으로 탄생한

    기념비적인 제품이라는 점에서

    1위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역시 엄두도 안나는 가격이죠.. ㅎㅎ




    자세한 정보는 아래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