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이 많이 풀렸네요.

    봄옷 준비에 이어 여름옷도 준비해야될 시기가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디스이즈네버댓에서

    기본 로고 반팔티가 발매 됐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



    INTL. Logo Tee White


    무신사 구매 링크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 반팔티


    디자인은 기본로고 입니다.

    인기가 많은건 블랙 색상인데

    저는 흰 반팔이 필요해서 흰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마다 딱 어울리는?

    떠오르는 컬러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 제품은 흰색으로! ㅎㅎ


    디네댓 로고 반팔


    깔끔합니다!

    다만 생각보다 옷이 얇고

    비침이 조금 있는게 단점입니다.


    세탁이나 관리하기에 따라 다르겠지만

    내구성이 그리 좋을것 같진 않아보입니다.


    다른 후기를 봐도 재질이 아쉽다는 내용이 많네요.

    조금 더 두껍고 짱짱한 원단이었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디네댓 19ss 반팔


    사이즈는 180/72 스펙에 L사이즈입니다.

    한사이즈 다운해도 맞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좀 크게 나왔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 19ss 반팔


    뒤에는 큼직하게 디네댓 로고가 들어가있네요.

    이게 또 느낌있죠 :)


    디네댓 반팔 착샷


    착샷입니다.

    검희으로 무난하게 입어봤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자세히 보면 바지 라인이 비쳐서 보입니다.


    디스이즈네버댓 반팔 코디


    사이즈도 그렇고 재질도 고민이 되서 교환할까 했지만

    그래도 루즈한 느낌으로 입어도 좋을것 같아 그냥 입기로 결정했습니다!


    또 여름엔 얇은게 최고라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지않을까 하고

    자기 최면을 걸어봅니다.. ㅎㅎ


    다만 여름이기도 하고 관리를 잘 해줘야겠어요.

    깨끗하게 입어서 최대한 세탁을 안하는 쪽으로!


    이상으로 디네댓 로고 반팔티 리뷰를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