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두가지 제품을 한번에 비교하는 리뷰를 준비해봤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의 끝은 어디까지일까요..

    가성비 제품들을 쏟아내며 점점 그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상당히 좋은 평을 받고있는

    슬랙스 제품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10부 슬랙스 구매링크


    무신사 스탠다드 크롭 슬랙스 구매링크


    10부핏과 크롭핏을 많이들 고민 하시는데요,

    코디에 있어서 둘 다 활용도가 좋기때문에

    다른 컬러로 하나씩 구매해봤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담기 영상 리뷰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


    무탠다드 슬랙스 비교



    탁코디 Youtube 채널 바로가기




    무탠다드 10부 슬랙스


    먼저 테이퍼드 밴딩 10부 슬랙스 차콜그레이 입니다.


    테이퍼드 밴딩 10부 슬랙스


    사이즈는 두 제품 모두 32사이즈로 갔구요,

    제 스펙은 180/72 입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보통 허리에 맞추면 허벅지, 종아리 핏이 좁고

    허벅지에 맞추면 허리가 크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밴딩 처리가 되어있어 착용감도 편하고

    핏도 잘 사는것 같습니다 :)


    테이퍼드 밴딩 크롭 슬랙스


    이번엔 테이퍼드 밴딩 크롭 슬랙스 블랙 입니다.


    무탠다드 슬랙스 리뷰


    나란히 놓고보니 기장 차이가 꽤 나는것 같네요.

    컬러도 차이가 나는데

    실제로 차콜그레이 컬러가 많이 어두운 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조금만 더 밝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무신사 스탠다드 비교


    기장을 제외한 핏은 동일합니다.

    마치 기장 수선 전후를 보는것 같네요. ㅎㅎ




    무탠다드 슬랙스 착샷


    가장 중요한 착샷 비교입니다.


    먼저 10부 슬랙스입니다.

    밑단과 신발이 닿아서 살짝 덮어주는 핏으로 떨어집니다.


    무탠다드 10부 슬랙스 착샷


    때문에 쉐입이 큰 어글리 슈즈류는 피해야겠네요.

    발목이 짧은 단화류가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무탠다드 크롭 슬랙스 착샷


    이번에 크롭핏 입니다.


    크롭 슬랙스는 복숭아뼈 위로 떨어지는

    가장 일반적인 슬랙스 핏이라 할 수 있겠네요.


    무신사 슬랙스 리뷰


    구두류와 좀 더 잘 어울리는 핏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크롭핏이 더 마음에 드네요 :)


    다음은 밑단부분만 확대해서 비교해 볼게요.

    위에가 10부, 아래가 크롭입니다.

    (확연히 차이가 보이네요!)


    무탠다드 10부 슬랙스 기장


    무탠다드 크롭 슬랙스 기장


    (머리카락 죄송합니다...)


    무신사 슬랙스 후기


    무탠다드 슬랙스 후기


    사진상에는 통이 많이 슬림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적당히 슬림해서 입기 부담 없습니다.


    두가지 핏을 고민중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마지막으로 자세한 리뷰와 코디를 포함한

    리뷰 영상 첨부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