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간만에 연청바지를 하나 가지고왔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무신사에서 택배가 와있더군요.ㅎㅎ




    구매링크는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무신사 - 디네댓 레귤러진 (연청) 구매링크




    언박싱부터 디테일한 리뷰, 착샷, 코디까지

    상세한 후기 전해드리겠습니다.


    (*** 영상 후기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


    탁코디 Youtube 채널 바로가기




    디네댓 연청바지 리뷰




    디네댓 박스


    언박싱이니 박스샷부터 갑니다.


    디네댓 레귤러진


    주문하기 전 미리 매장에서 입어봤기 때문에

    핏과 컬러를 다 확인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


    디스이즈네버댓 레귤러진


    제가 찾던 딱 그 바지입니다.

    좁지도 넓지도 않은 레귤러핏에

    싼티나지 않는 고급스러운 연청컬러!


    디네댓 연청바지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 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너무나 후회없이 잘 샀어요. ㅎㅎ




    디네댓 연청 리뷰


    백 포켓에는 디네댓 로고 디테일이 들어가있군요.


    디네댓 바지 리뷰


    버튼입니다.


    디스이즈네버댓 청바지


    데님류는 롤업도 많이 하기때문에

    안감도 중요한것 같아요.

    딱 좋네요! (이쯤되면 콩깍지인듯 합니다)


    디네댓 연청 코디


    첫번째 착샷입니다.

    COS자켓과 닥마 모노 더비를 매치해 미니멀한 느낌으로 코디해봤습니다.


    사이즈는 180/72 스펙, 주로 31~32 사이즈를 입는데

    L사이즈로 갔습니다.

    사실 M사이즈는 허리가 맞지않아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제 기준으로 기장은 살짝 길어서 롤업해서 입어주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허벅지나 밑단 통은 딱 좋아요 :)


    디네댓 연청 착샷


    디네댓과 미니멀의 궁합도 의외로 괜찮네요. ㅎㅎ

    역시나 블랙과 연청은 찰떡이군요.


    디네댓 레귤러진 코디


    두번째 코디는

    나이키 네이비 후드집업과 제리반스를 매치해

    스트릿 캐쥬얼룩으로 코디해봤습니다.


    네이비와 연청 역시 참으로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디네댓 레귤러진 착샷


    올 봄, 여름에는 디네댓 레귤러진을 주구장창 입어줘야 될것 같네요 ㅎㅎ


    총평을 하자면


    핏과 컬러 모두 만족하는

    연청바지 종결 아이템이라고 말하고 싶네요.



    상세한 영상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