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록시땅 콜라보 발매 정보

    오늘은 패션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여행용 파우치와 샤워용품을 증정해주는 유용한 발매 정보이기에 한번 다뤄보려고 합니다.

     

     

    지난달 21주년 기념 MD 상품 발매로 뜨거운 인기를 보여줬던 스타벅스가 이번에는 코스메틱 브랜드 록시땅(L’OCCITANE)과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라는 이름의 이 MD 상품은 판매가 아닌 선착순 증정으로 이루어집니다.

     

     

     

     

    스타벅스 X 록시땅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발매 정보

    품명 :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구성품 : 버베나 샤워젤 30ml, 버베나 바디로션30nl,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35ml,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35ml + 파우치(패턴 / 스트라이프 중 랜덤)

     

    기간 : 8월 4일(화)

     

    증정 조건 : 대상 음료 (블론드 서머 라떼, 스위티 자몽 & 라임 블렌디드, 스위트 멜론 블렌디드)를 포함하여 2만원 이상 구매시

     

    주의사항 : 1인 최대 2개 증정 제한, 파우치 디자인은 랜덤(2종)

     

     

     

    록시땅 스타벅스 콜라보

    1인당 2개 증정은 한번 계산할때 적용 되는것 같습니다. 즉 대상 음료를 2잔 포함하여 40,000원 이상 구매시 2개까지 랜덤 증정됩니다. 파우치는 패턴스트라이프,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무료 음료 쿠폰, 스타벅스 카드 충전, e-gift item 구매건은 이벤트 증정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사실상 현금이나 카드 결제만 가능하다고 보면 될것같습니다. 

     

     

     

     

     

    스벅 록시땅

    파우치의 경우 특히 여성분들이 화장품이나 기타 소지품을 보관하는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프랑스의 자연주의 브랜드인 록시땅 제품 자체만 봐도 향이 좋기로 유명하고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기 때문에 시너지가 더욱 상승하는 콜라보인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X 록시땅 파우치

    록시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갑갑함을 느끼고 있는 가운데 이상 속에서 리프레시 모멘트를 선사하기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라고 말하며 "어디든 떠나고 싶은 요즘, 록시땅이 스타벅스와 함께 준비한 특별한 키트로 올여름 가장 리프레시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습니다.

     

     

     

     

    스타벅스

    코로나로 많이 지쳐있는 요즘, 해외나 야외로 맘편하게 휴가는 못가지만 이런 여행용 상품과 함께 호캉스로 기분전환 하는것도 괜찮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주변에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매장 검색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www.starbucks.co.kr

     

    혹시 줄이 길거나 품절이라면 역 주변이나 상권 근처 매장이 아닌 매출이 높지 않은 외진 매장을 찾아보시면 수월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 링크 남겨놨으니 주변에 적당한 매장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우산 대란 정도는 아니라서 어렵지 않게 구매하실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